공지사항
-
제목2025학년도 수시모집 예비후보 충원합격자 발표 및 문서등록 안내 [12.26. 업데이트]
-
등록일2024-12-17 09:00:00
-
작성자입학팀
-
조회수51,733
-
제목: 2025학년도 수시모집 예비후보 충원합격자 발표 및 문서등록 안내 [업데이트: 2024. 12. 26.(목) 18:00]
2025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 지원에 깊이 감사드리며, 배재대학교 2025학년도 수시모집 예비후보 충원합격자 발표에
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여 드립니다.
■ 충원합격자 발표 기간: 2024. 12. 18.(수) 저녁 ~ 12. 26.(목) 18:00까지 (9일간)
■ 충원합격자 발표 방법
◽ 1차, 2차 충원합격자 발표: 홈페이지 조회
- 최초합격자 발표 방법과 동일합니다. (수험생서비스 로그인하여 합격여부 조회)
◽ 3차 이후 충원합격자 발표: 전화통보 및 문자안내 (학생 또는 보호자), 문서등록 의사 표명(등록 또는 등록포기)
- 3차 이후 충원합격자 발표(전화통보)는 당일 발표시점부터 21시~22시까지 진행 (대상자가 있을 경우)
- 전화통보 중 ‘등록’의사를 밝힌 경우, 통화종료 10분 후 수험생서비스-합격조회에서 ‘합격’으로 조회되며, 생성된 문서등록 메뉴에서 문서등록 진행하면 됩니다.
■ 충원합격자 발표 일정 (발표 종료) [업데이트: 2024. 12. 26.(목) 18:00]
진행단계
발표차수
충원합격자 발표
문서등록 마감
등록마감
1차
12.18.(수) 19:00
12.19.(목) 15:00까지
등록마감
2차
12.19.(목) 18:00
12.20.(금) 15:00까지
등록마감
3차
12.20.(금) 18:00부터
12.21.(토) 15:00까지
등록마감
4차
12.21.(토) 16:30부터
12.22.(일) 15:00까지
등록마감
5차
12.22.(일) 16:30부터
12.23.(월) 15:00까지
등록마감
6차
12.23.(월) 18:00부터
12.24.(화) 10:00까지
등록마감
7차
12.24.(화) 11:00부터
12.24.(화) 17:00까지
등록마감
8차
12.24.(화) 18:00부터
12.25.(수) 15:00까지
등록마감
9차
12.25.(수) 16:00부터
12.26.(목) 10:00까지
발표종료
10차
이후
12.26.(목)은 결원 발생 시
순차적으로 진행
(발표마감: 18:00)
충원합격 차수별
개별 안내된 시간까지
◽ 모든 차수 충원합격자의 문서등록취소(포기) 신청 마감은 2024. 12. 26.(목) 17:00까지입니다.
◽ 충원기간 중 문서등록취소(포기) 인원에 따라 충원합격자 발표 일정은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.◽ 합격자 중 타대학에 먼저 문서등록 되어 있는 경우, 해당대학의 문서등록취소 신청하시면 됩니다.
(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은 배재대학교 입학팀으로 전화 주세요.)
■ 합격여부 확인 방법: 차수별 발표 시간 이후에 확인 가능합니다.
◽ 입학안내 홈페이지 – 수시모집 – 수험생서비스 [☞ 바로가기]
◽ 복수 지원자인 경우, [수험생조회]에서 해당 전형 선택 후 [합격조회] 클릭
◽ [합격조회] 결과: [예시] 후보10위→합격 또는 후보100위→후보 50위 또는 후보순위 미변동■ 문서등록 방법: 수험생서비스 로그인 후 1분 소요, 별도의 예치금 납부는 없습니다.
◽ 합격자는 [문서등록]이라는 절차를 통하여 등록 처리 됩니다.◽ 합격자(충원합격자) 문서등록 기간: 차수별 발표 시간부터 차수별 문서등록마감 시간까지
◽ 수험생서비스에서 문서등록 메뉴는 충원합격이 된 후에 생성됩니다.
◽ 수험생서비스 로그인 → [문서등록 및 확인] 클릭 → [문서등록] 클릭 → [인증번호 발송] 클릭 →
인증번호 입력 → [인증번호 확인] (1분 소요, 인증번호는 학생 본인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.)
◽ 문서등록을 완료하면, 문서등록 확인증 출력이 가능하며, 문서등록 완료 메시지도 휴대전화로 발송됩니다.
◽ 문서등록 기간에 문서등록을 하지 않으실 경우 합격은 취소되며, 다음 예비후보자에게 합격이 부여됩니다.
◽ [☞ 바로가기] 공지글 제목: 2025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문서등록 및 문서등록취소(포기) 안내
■ 문서등록취소(포기) 방법: 문서등록 방법과 동일 (1분 소요)
◽ 수험생서비스에서 문서등록취소(포기) 신청 메뉴는 다음 차수 충원합격자 발표 시간부터 오픈 됩니다.◽ 해당 기간 중 수험생서비스에서 24시간 가능하며, 최종 신청 마감은 2024. 12. 26.(목) 17:00까지입니다.
◽ 문서등록취소(포기) 신청 완료 후, 즉시 처리되며 취소(포기)를 번복하여 재등록할 수 없습니다.
◽ [☞ 바로가기] 공지글 제목: 2025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문서등록 및 문서등록취소(포기) 안내
■ 참고 사항
◽ 수험생서비스에서 일시적으로 합격조회/문서등록취소(포기)가 되지 않는 시간대: 다음 차수 합격자 생성 전산작업
- 차수별 문서등록 마감시점부터, 다음 차수 충원합격자 발표시점까지
- [예시] 최초합격자 문서등록 마감인 12.18.(수) 16시부터, 1차 충원합격자 발표시점까지
- [예시] 1차 충원합격자 문서등록 마감인 12.19.(목) 15시부터, 2차 충원합격자 발표시점까지
◽ 수시모집 합격자(최초/충원)는 문서등록 여부와 상관없이,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하실 수 없습니다.
◽ [☞ 바로가기] 전년도 충원합격 최종순위: 입학안내 홈페이지 – 입시도우미 – 입시결과 – 2024학년도 전형별 결과
■ 개인정보(휴대전화 번호 등) 변경 신청 방법
◽ 충원합격자(전화통보/문자안내 대상) 발표 시 본인이 기재한 전화번호의 오류, 임의변경, 통화연결 불통 등으로 정해진시간 내 합격통보를 하지 못하게 될 때에는 등록포기로 간주 되어 불합격 처리 되오니, 연락처 변경사항이 있을
경우 아래의 개인정보 변경 신청을 통하여 변경하시기 바랍니다. (개인정보 변경 문의처: 042-520-5838)
◽ 또한, 문서등록 진행 시 인증번호는 수험생 본인 휴대전화로 발송되오니, 휴대전화 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,
아래의 개인정보 변경 신청을 통하여 변경 바랍니다.
◽ 입학안내 홈페이지→입시도우미→개인정보변경신청서→신청서 다운로드 및 작성→e-mail 제출(kangho@pcu.ac.kr)
◽ 본인의 연락처 정보는 수험생서비스(원서조회)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■ 기타 참고사항
◽ 세부사항 필독: [첨부파일] 2025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 안내
◽ [☞ 바로가기] 2025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페이지
◽ [☞ 바로가기] 캠퍼스안내(찾아오는 길, 캠퍼스맵, VR캠퍼스투어)
■ 배재대학교 입학팀: 042-520-1885, 5000
배재대학교가 여러분을 응원합니다! 감사합니다.
-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