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초의 근대교육 최고의 미래교육 수시모집

공지사항

  • 제목
    2025학년도 수시모집 예비후보 충원합격자 발표 및 문서등록 안내 [12.26. 업데이트]
  • 등록일
    2024-12-17 09:00:00
  • 작성자
    입학팀
  • 조회수
    51,733
  • 제목: 2025학년도 수시모집 예비후보 충원합격자 발표 및 문서등록 안내 [업데이트: 2024. 12. 26.(목) 18:00]

     

    2025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 지원에 깊이 감사드리며, 배재대학교 2025학년도 수시모집 예비후보 충원합격자 발표

   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여 드립니다.

     

    충원합격자 발표 기간: 2024. 12. 18.() 저녁 ~ 12. 26.() 18:00까지 (9일간)

     

    충원합격자 발표 방법

    1, 2차 충원합격자 발표: 홈페이지 조회

      - 최초합격자 발표 방법과 동일합니다. (수험생서비스 로그인하여 합격여부 조회)

    3차 이후 충원합격자 발표: 전화통보 및 문자안내 (학생 또는 보호자), 문서등록 의사 표명(등록 또는 등록포기)

      - 3차 이후 충원합격자 발표(전화통보)는 당일 발표시점부터 21~22시까지 진행 (대상자가 있을 경우)

      - 전화통보 중 등록의사를 밝힌 경우, 통화종료 10분 후 수험생서비스-합격조회에서 합격으로 조회되며, 생성된 문서등록 메뉴에서 문서등록 진행하면 됩니다.

     

    충원합격자 발표 일정 (발표 종료) [업데이트: 2024. 12. 26.() 18:00]

    진행단계

    발표차수

    충원합격자 발표

    문서등록 마감

    등록마감

    1

    12.18.() 19:00

    12.19.() 15:00까지

    등록마감

    2

    12.19.() 18:00

    12.20.() 15:00까지

    등록마감

    3

    12.20.() 18:00부터

    12.21.() 15:00까지

    등록마감

    4

    12.21.() 16:30부터

    12.22.() 15:00까지

    등록마감

    5

    12.22.() 16:30부터

    12.23.() 15:00까지

    등록마감

    6

    12.23.() 18:00부터

    12.24.() 10:00까지

    등록마감

    7

    12.24.() 11:00부터

    12.24.() 17:00까지

    등록마감

    8

    12.24.() 18:00부터

    12.25.() 15:00까지

    등록마감

    9

    12.25.() 16:00부터

    12.26.() 10:00까지

    발표종료

    10

    이후

    12.26.()은 결원 발생 시

    순차적으로 진행

    (발표마감: 18:00)

    충원합격 차수별

    개별 안내된 시간까지

    모든 차수 충원합격자의 문서등록취소(포기) 신청 마감은 2024. 12. 26.() 17:00까지입니다.

    충원기간 중 문서등록취소(포기) 인원에 따라 충원합격자 발표 일정은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    합격자 중 타대학에 먼저 문서등록 되어 있는 경우, 해당대학의 문서등록취소 신청하시면 됩니다.

      (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은 배재대학교 입학팀으로 전화 주세요.)

     

    합격여부 확인 방법: 차수별 발표 시간 이후에 확인 가능합니다.
    입학안내 홈페이지 수시모집 수험생서비스 [바로가기]
    복수 지원자인 경우, [수험생조회]에서 해당 전형 선택 후 [합격조회] 클릭
    [합격조회] 결과: [예시] 후보10합격 또는 후보100후보 50 또는 후보순위 미변동

     

    문서등록 방법: 수험생서비스 로그인 후 1분 소요, 별도의 예치금 납부는 없습니다.
    합격자는 [문서등록]이라는 절차를 통하여 등록 처리 됩니다.

    합격자(충원합격자) 문서등록 기간: 차수별 발표 시간부터 차수별 문서등록마감 시간까지

    수험생서비스에서 문서등록 메뉴는 충원합격이 된 후에 생성됩니다.

    수험생서비스 로그인 [문서등록 및 확인] 클릭 [문서등록] 클릭 [인증번호 발송] 클릭

      인증번호 입력 [인증번호 확인] (1분 소요, 인증번호는 학생 본인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.)

    문서등록을 완료하면, 문서등록 확인증 출력이 가능하며, 문서등록 완료 메시지도 휴대전화로 발송됩니다.

    문서등록 기간에 문서등록을 하지 않으실 경우 합격은 취소되며, 다음 예비후보자에게 합격이 부여됩니다.

    [바로가기] 공지글 제목: 2025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문서등록 및 문서등록취소(포기) 안내

     

    문서등록취소(포기) 방법: 문서등록 방법과 동일 (1분 소요)
    수험생서비스에서 문서등록취소(포기) 신청 메뉴는 다음 차수 충원합격자 발표 시간부터 오픈 됩니다.

    해당 기간 중 수험생서비스에서 24시간 가능하며, 최종 신청 마감은 2024. 12. 26.() 17:00까지입니다.

    문서등록취소(포기) 신청 완료 후, 즉시 처리되며 취소(포기)를 번복하여 재등록할 수 없습니다.

    [바로가기] 공지글 제목: 2025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문서등록 및 문서등록취소(포기) 안내

     

    참고 사항

    수험생서비스에서 일시적으로 합격조회/문서등록취소(포기)가 되지 않는 시간대: 다음 차수 합격자 생성 전산작업

     - 차수별 문서등록 마감시점부터, 다음 차수 충원합격자 발표시점까지

     - [예시] 최초합격자 문서등록 마감인 12.18.() 16시부터, 1차 충원합격자 발표시점까지

     - [예시] 1차 충원합격자 문서등록 마감인 12.19.() 15시부터, 2차 충원합격자 발표시점까지

    수시모집 합격자(최초/충원)는 문서등록 여부와 상관없이,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[바로가기] 전년도 충원합격 최종순위: 입학안내 홈페이지 입시도우미 입시결과 2024학년도 전형별 결과

     

    개인정보(휴대전화 번호 등) 변경 신청 방법
    충원합격자(전화통보/문자안내 대상) 발표 시 본인이 기재한 전화번호의 오류, 임의변경, 통화연결 불통 등으로 정해진

      시간 내 합격통보를 하지 못하게 될 때에는 등록포기로 간주 되어 불합격 처리 되오니, 연락처 변경사항이 있을

      경우 아래의 개인정보 변경 신청을 통하여 변경하시기 바랍니다. (개인정보 변경 문의처: 042-520-5838)

    또한, 문서등록 진행 시 인증번호는 수험생 본인 휴대전화로 발송되오니, 휴대전화 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,

      아래의 개인정보 변경 신청을 통하여 변경 바랍니다.

    입학안내 홈페이지입시도우미개인정보변경신청서신청서 다운로드 및 작성e-mail 제출(kangho@pcu.ac.kr)

    본인의 연락처 정보는 수험생서비스(원서조회)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기타 참고사항

    세부사항 필독: [첨부파일] 2025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 안내

    [바로가기] 2025학년도 수시모집 경쟁률 페이지

    [바로가기] 배재대학교 홈페이지 메인

    [바로가기] 배재학당 연혁

    [바로가기] 캠퍼스안내(찾아오는 길, 캠퍼스맵, VR캠퍼스투어)

    [바로가기] 학생통학버스

    [바로가기] 생활관(기숙사) 홈페이지

     

    배재대학교 입학팀: 042-520-1885, 5000

     

    배재대학교가 여러분을 응원합니다! 감사합니다.

  • 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