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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제목
    배재빌딩관리사무소 정규직원(인턴 후 정규직 전환) 채용 공고
  • 등록일
    2021-11-24 10:46:47
  • 작성자
    사무처장
  • 조회수
    9,223
  • 배재빌딩관리사무소 정규직원(인턴 후 정규직 전환) 채용 공고

     

    배재빌딩관리사무소 정규직원(인턴 후 정규직 전환) 채용 공고:채용분야, 인원, 담당업무, 지원자격, 우대사항에 대한 정보

    채용분야

    인원

    담당

    업무

    지원자격

    우대사항

    일반

    사무

    0

    회계경리 등

    - 건학이념에 따른 기독교인

    - 교육공무원법상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    - 고등학교 졸업이상(졸업예정자 지원가능)

    - 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

    • 더존 프로그램 경험자
    • 재무·회계 실무 경력자
    • 컴퓨터 활용(엑셀, 파워포인트) 경력자

     

    1. 채용 분야 및 자격

     

    2. 채용조건

    - 근무형태 : 정규직원(1년 인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전환 또는 계약종료)

    - 근 무 지 :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103, 배재빌딩관리사무소

    - 급 여 : 연봉(2,500만원이상), , 경력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.

    - 근무일시 : 5일 근무(08:30~17:30)

     

    3. 복리후생

    - 보 험 : 4대보험(고용보험, 산재보험, 건강보험, 국민연금), 상해보험 가입

    - 연차휴가 : 근로기준법에 따라 휴가 부여

    - 연수교육 : 각종 연수비 및 교육비 지원

    - 경 조 사 : 경조사 지원

    - 중 식 : 급량비 지원

    - 복 지 : 명절선물, 생일선물 지급, 배재학당 대천수련관 우선 이용 특전

     

    4. 제출 서류

      가. 입사지원서(소정 양식) 1

      나. 자기소개서(소정 양식) 1

      다.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(소정 양식) 1

      라. 성적 및 졸업 증명서(·박사의 경우 학부 포함) 1

      마. 자격증 사본(해당자에 한함) 1

      사. 경력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 1

      아. 교인증명서(소정양식) 1

  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

     

    5. 전형절차

    서류전형 면접 합격자 발표

  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개별 통지

     

    6. 지원서 접수 일시 및 방법

      가. 접수일시 : 2021.12.06.() 09:00 ~ 12.10() 17:00까지

      나. 접수방법 : 이메일(hsjang@pcu.ac.kr)

      다. 주소 및 연락처 :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1119, A1층 학교법인 배재학당

    우편번호)04516, 02-753-7257

     

    7. 기타사항

      가.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또는 고의적인 누락이 있을 시 임용 취소할 수 있으며, 지원서 작성 시 기재상의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 자에게 있습니다.

      나.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에라도 신원조사 결과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 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      다.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에라도 신체검사(공무원채용 신체검사 실시 의료기관 발 행)에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      라. 전형별 세부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      마.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2021.11.22.

     

    학교법인 배재학당 이사장

    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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콘텐츠 정보

담당부서

최종수정일2021-11-1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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