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수시 합격자 문서등록 안내

1. 수시 문서등록

  1. 문서등록이란 수시 합격자가 우리대학 수험생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입학(등록) 의사를 표현하는 절차이며, 합격자 등록예치금 납부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.
    ※ 별도의 등록예치금 납부 없이 [문서등록]을 통해 처리되는 간소화 등록 절차입니다.
  2. 문서등록 기간
    1. 가. 최초 합격자: 2020. 12. 28.(월) ~ 12. 30.(수) 17:00 까지
    2. 나. 충원 합격자: 2020. 12. 30.(수) 20:00 ~ 2021. 1. 4.(월) 21:00 까지

   * 충원 합격자는 세부 일정에 따라 등록 가능함.

2. 문서등록 효력

  1. 수시 합격자는 등록 기간 내에 문서등록을 하여야 하며, 문서등록하지 않을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.
  2. 수시모집에 합격하여 문서등록 하였을 경우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.

3. 문서등록 후 등록포기

  1. 우리 대학에 문서등록 한 자가 타 대학에 충원 합격하여 등록 할 경우 문서등록한 우리대학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인증절차를 거친 후 문서등록을 포기하여야 하며, 이후 타 대학 등록이 가능합니다.
  2. 기간: 2020. 12. 30.(수) ~ 2021. 1. 4.(월) 17:00까지

4. 최종 등록금 납부 방법

  1. 납부대상: 2021학년도 수시모집에 합격하여 문서등록을 완료한 수험생
  2. 납부기간: 2021. 2. 8.(월) ~ 2. 10.(수) 17:00 까지

※ 문서등록을 완료하였더라도 최종 등록금 납부기간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별도의 절차 없이 합격이 취소됩니다.

5. 문서등록 방법

수험생 서비스(합격조회) 홈페이지 접속(http://enter.pcu.ac.kr) → 개인정보 입력 → 로그인



좌측 메뉴 [문서등록 및 확인] 클릭 → 중앙 우측 [문서등록] 클릭



[인증번호 발송] 클릭 → 인증번호 입력[인증번호 확인] 클릭

  1. 인증번호는 수험생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.
  2. 수험생 휴대폰 번호 변경은 개인정보 변경신청서를 제출하여 변경바랍니다.


[문서등록확인]클릭 → 증명서 출력 가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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